역사 팟캐스트

앨라배마주 터스컬루사의 역사

앨라배마주 터스컬루사의 역사

Tuscaloosa 카운티의 카운티 소재인 Tuscaloosa는 Black Warrior River의 앨라배마 서부 중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 도시의 이름은 촉토족 추장 Tascaluza 또는 Tuskalusa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으며, 그는 1540년 Mauvila 전투에서 Hernando de Soto에게 패배했습니다. Tuscaloosa라는 단어는 "tushka"(전사)와 "lusa"(검은색)라는 두 개의 Choctaw 인디언 단어에서 파생되었습니다. Tuscaloosa의 강 여울은 연중 대부분의 기간 동안 지속적으로 벼랑을 ​​던질 수 있는 강의 최남단 지역을 표시했습니다. 사이트에 수렴된 동일한 인디언 트레일 네트워크는 나중에 백인 정착민들을 이 지역으로 데려왔습니다. 이 지역의 백인 정착민의 밀도는 1812년 전쟁 이후 크게 증가했습니다. 큰 크릭 마을 근처에 곧 세워진 통나무 집은 전설적인 Choctaw 족장을 기리기 위해 명명되었습니다. 앨라배마주는 22번째 주로 연방에 편입되었습니다. 1826년에 Tuscaloosa가 주도로 선택되어 1846년까지 그 역할을 했습니다. 국회 의사당이 있던 자리는 현재 고고학 유적지로 Capitol Park에 보존되어 있습니다. 1831년에 앨라배마 대학교가 이곳에 설립되었습니다. 이 도시는 수도가 로 이전될 때까지 빠르게 성장했습니다. 인구의 급격한 감소를 일으킨 몽고메리. 그러나 1850년대에 설립된 Bryce State Hospital for the Insane은 도시의 부를 회복하는 데 도움을 주었습니다. 지금은 간단히 브라이스 주립 병원(Bryce State Hospital)이라고 불리는 이 시설은 주에서 가장 큰 입원환자 정신과 시설입니다. 터스컬루사에서 온 수천 명의 남성은 남북 전쟁 동안 남부군에서 싸웠습니다. 전쟁의 마지막 부분에서 도시를 습격하는 연합군 대원들은 앨라배마 대학교 캠퍼스를 불태웠습니다. 남북 전쟁 후 장로교인들은 남부에서 전통적으로 가장 유명한 흑인 대학 중 하나인 스틸만 칼리지를 설립했습니다. 미 육군 공병대는 1890년대에 블랙 워리어 강에 자물쇠와 댐 시스템을 건설하여 특히 이 지역의 광업 및 야금 산업을 자극하는 모바일의 걸프 항구. 이 도시는 현재 West Alabama로 알려진 지역의 산업, 상업, 의료 및 교육의 중심지입니다. Tuscaloosa의 시립 공항은 Van de Graff Field입니다. 미국의 물리학자이자 Van deGraaff 발전기의 발명가인 Robert Jemison Van de Graaff는 1901년 Tuscaloosa에서 태어났습니다. 그의 소년 시절 집인 Van de Graaff Mansion은 여전히 ​​존재합니다. 이 도시는 많은 사람들 때문에 "Druid City"라고 불리기도 합니다. 크고 오래된 떡갈나무. 1916년에 Druid City Infirmary가 10개의 침대로 문을 열었습니다. 결국 DCH 지역 의료 센터로 성장했습니다. 대학 및 대학 도시인 Tuscaloosa에는 박물관이 많이 있습니다. UA 캠퍼스의 앨라배마 자연사 박물관에는 인간을 강타한 것으로 알려진 유일한 운석인 Hodges Meteorite가 있습니다. 또한 캠퍼스에는 1986년에 처음 문을 연 어린이 체험 박물관이 있습니다. Bryant Museum은 UA의 전설적인 축구 코치를 기리는 곳입니다. Westervelt-Warner Museum of American Art는 Tuscaloosa의 NorthRiver Yacht Club 근처에 있습니다. Tuscaloosa 예술 위원회는 Tuscaloosa 지역의 예술적 사업을 지원하기 위해 보조금을 제공합니다.


터스컬루사

저희 편집자는 귀하가 제출한 내용을 검토하고 기사 수정 여부를 결정할 것입니다.

터스컬루사버밍엄에서 남서쪽으로 약 55마일(90km) 떨어진 블랙 워리어 강에 있는 미국 서부 앨라배마 주 터스컬루사 카운티의 도시, 좌석(1819). 1816년에 크릭 전쟁 이후 정착촌이 개방된 땅에 토마스 요크가 세운 이 도시는 1540년에 스페인 탐험가 에르난도 데 소토와 싸운 촉토족 족장 투스카루사("검은 전사")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습니다. 이 도시는 주도( 1826~46년) 미국 남북 전쟁 중에 부분적으로 불탔습니다(1865년 4월).

서비스, ​​특히 의료 및 교육은 경제의 주요 부분입니다. 가금류 가공 및 탄광도 중요합니다. 제조에는 자동차, 타이어, 철망, 콤팩트 디스크, 종이 제품 및 철강이 포함됩니다. 이 도시에는 앨라배마 대학교(1831년 개교), 스틸만 칼리지(1876년), 쉘턴 주립 커뮤니티 칼리지(1979년)가 있습니다. Lurleen 호수 주립공원과 Talladega 국유림의 서쪽 부분이 인근에 있습니다. 마운드빌 고고학 공원은 도시에서 남쪽으로 23km 떨어져 있습니다. Gorgas House(1829)와 Battle-Friedman House(1835)를 포함하여 여러 전쟁 이전 주택이 남아 있습니다. 앨라배마 자연사 박물관은 대학 캠퍼스에 있습니다.

Tuscaloosa는 2011년 4월(2011년 슈퍼 발발의 일부) 강력한 토네이도에 의해 도시와 주변 지역의 대부분을 황폐화시켰습니다. Inc. 1819. 팝. (2000) 시, 77,906 Tuscaloosa MSA, 164,875 (2010) 시, 90,468 Tuscaloosa MSA, 219,461.

이 기사는 가장 최근에 선임 편집자인 Kenneth Pletcher가 수정 및 업데이트했습니다.


앨라배마주 터스컬루사의 역사 - 역사

출처: Alabama As It Is Benjamin Franklin Riley, D. D., 1887, C. Anthony 필사본

Tuscaloosa 카운티는 1818년에 조직되었습니다. 이 카운티는 주요 하천의 인디언 이름에서 따왔습니다. 그것은 주에서 가장 유명한 카운티 중 하나이며, 주요 도시는 한때 앨라배마주의 주도였으며 현재는 주립대학교, 정신병원 및 여러 유명 여성 학교의 소재지입니다.

Tuscaloosa 카운티의 부의 요소는 다양합니다. 생산뿐만 아니라 다양한 토양이 있으며 카운티에는 상당한 광물 자원이 있습니다.

그것은 1,390 평방 마일의 면적을 가지고 있습니다.

1870년 인구, 1880년 인구 20,081명, 24,957명. 화이트, 15,216 컬러, 9,741.

경작지: 111,171 에이커 에이커 면 생산 : 11,137 베일.

Tuscaloosa 카운티 전체에 걸쳐 표면은 구릉이 많고 부서져 있습니다. 이 불규칙성은 다른 지역보다 어떤 지역에서는 더 많이 발생하지만 이것이 일반적인 규칙입니다. 토지는 비옥도가 매우 다양합니다. 군의 동부, 북동부, 북부에는 경작할 만한 가치가 있는 토지가 거의 없다. 토지가 상당히 생산적인 것으로 밝혀진 지역이 있긴 하지만 토양은 음산합니다. 비료를 현명하게 사용하면 카운티의 이 지역에서 가장 유망한 토양조차도 생산적이게 될 것입니다. Tuscaloosa의 중심부와 서부 및 남부 지역에서 가장 가치 있고 보수적인 토양이 발견됩니다. 농부들이 가장 존경하는 땅은 개울가에 있는 땅입니다. 이 바닥은 일부 섹션에서 매우 좁지만 거의 항상 비옥합니다. 카운티의 낮은 부분에 있는 Warrior 강을 따라 심기 위한 최고의 찬사가 있습니다.

이 강이 Tuscaloosa 시를 휩쓸고 나면 바닥이 넓어지기 시작하고 오랫동안 경작되어 왔습니다. 이 섹션에서는 주에서 가장 매력적인 농장 중 일부를 찾을 수 있습니다. 옥수수와 면화 모두 수확량이 상당히 많습니다. Tuscaloosa 카운티의 목화 작물의 대부분은 계곡 지대에서 재배됩니다. 생산적인 토양이 카운티의 유역으로 제한된다는 것을 앞서 말한 것으로부터 추론해서는 안 됩니다. 그런 것은 사실이 아닙니다. 생산력으로 높이 평가되는 고지대 토양이 많이 있습니다. Tuscaloosa 카운티의 경작 가능한 토양의 절반이 목화 생산에 사용되는 것으로 추정됩니다. 옥수수, 귀리, 완두콩, 호밀, 수수는 잘 자랍니다. 숲과 오래된 들판과 버려진 땅에는 일년 중 4분의 3 동안 토종 클로버와 풀밭이 있어 우수한 목초지 시설을 비축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카운티가 특히 가장 좋은 풀이 샘솟는 곳과 같은 지역에서 현저하게 물이 잘 공급된다는 사실과 관련하여 이 지역이 가축 사육에 유리함을 나타냅니다. 이 사실을 인정하면서 많은 주민들이 이미 이 수익성 있는 산업 분야에 종사하고 있습니다.

카운티의 숲에는 너도밤나무, 흰색, 붉은색, 블랙잭, 스패니시 오크, 스위트 검, 포플러, 느릅나무, 히코리, 만, 체리, 미루나무가 풍부하게 자라는 노란색 또는 긴 잎의 소나무가 있습니다. . 카운티에는 목재 제조에 전념하는 많은 제재소가 있습니다. 이 거대한 숲을 흐르는 수많은 개울은 일반적으로 상당한 가을을 가지고 있으며 제분소 및 기타 유사한 기업을 위한 많은 귀중한 자리를 제공합니다. 카운티의 수력은 엄청나다. 카운티의 광물 자원은 대부분 미개발 상태이지만 엄청납니다. 카운티 전체 면적의 거의 7분의 5가 석탄을 함유하고 있는 것으로 추정됩니다. 석탄의 질이 좋다. 이 카운티의 석탄 측정은 Warrior 탄전 중 가장 두꺼운 것으로 간주되며 실제로 세계에서 가장 두꺼운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여기에서 카운티의 광활한 광물 자원에 대해 맨손으로 언급하는 것 이상은 할 수 없습니다. 이 문제에 대한 조사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을 위해 주립 지질학자인 Henry McCalley 교수의 Warrior 탄전에서 정확한 보고서를 참조하십시오. 그것은 국가의 후원 하에 출판되며 무료 배포용입니다. 깃발석과 망간은 카운티에서 발견됩니다. 교통은 Alabama Great Southern 철도와 Warrior 강을 통해 확보됩니다. 전자는 뉴올리언스와 신시내티에 상업 시설을 제공하고 후자는 만으로 이어지는 자연 고속도로를 엽니다. Mobile에서 Tennessee 강까지의 새로운 철도가 이 카운티를 통과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것들은 자연적인 이점과 함께 Tuscaloosa를 거주하기에 매력적인 장소로 만듭니다.

이미 언급했듯이 카운티의 물 공급은 끝이 없습니다. 하천은 Black Warrior, Sipsey 및 North 강과 Valley, Yellow, Grant's, Rock Castle, Wolf, Shoal, Davis 및 Big Sandy 크릭입니다. 이들 중 몇몇은 무겁고 가치 있는 목재의 넓은 지역을 관통합니다. 일반적으로 개울을 따라 낮은 곳에서 야생 지팡이의 빽빽한 브레이크가 발견되며, 이는 주식으로 크게 즐깁니다. 여러 품종의 과일이 카운티 전역에 풍부합니다. 이들 중 최고는 사과, 복숭아, 배, 자두, 체리 및 딸기입니다. 카운티에는 여러 번성하는 산업이 있으며, 그 중 Tuscaloosa 시 근처의 Cottondale 및 Tuscaloosa 목화 공장, 철 주조소, 목화 종자 기름 공장의 Tuscaloosa Cotton Mills로 명명될 수 있습니다. 다른 산업은 고려 중입니다.

카운티의 관심 장소는 인구 2,000명의 Northport, Cottondale 및 Fosters가 있는 카운티 소재 Tuscaloosa입니다.

Tuscaloosa는 거주지와 제조 지역 모두에서 주에서 가장 매력적인 장소 중 하나입니다. 광활한 광물 지대와 가깝고 Warrior의 항법의 선두에 위치하여 제조 지점으로 결정적인 이점을 제공합니다. 수년 동안 이곳은 남부에서 가장 저명한 문학 기관 중 하나인 앨라배마 대학교의 자리였습니다. 여성 교육 기관도 존재합니다. 이 도시는 오랫동안 그 아름다움, 넓은 거리, 토종 워터오크의 그늘진 멋진 교회, 멋진 학교 건물, 매력적인 주택으로 유명했습니다. 사회 문화에서 그것은 남부 도시의 동료입니다. 그 위치는 산업 기업의 심기에 유리합니다. 그 한계 너머에는 워리어 강의 폭포가 있으며, 이 폭포는 엄청난 힘으로 인해 제조소의 위치에 매우 적합합니다. 풍부한 자연적 요소로 둘러싸여 있고 건강에 좋은 위치를 자랑하는 Tuscaloosa 시는 미래에 큰 명성을 얻게 될 것입니다. 워리어강 항로의 선두에 위치하며, 증기선 라인을 통해 모빌과 상업관계를 누리고 있다.

철교는 도시의 북서쪽에 있는 강을 가로질러 워리어 너머에 있는 검소한 마을 노스포트와 연결합니다. 토지는 카운티의 다른 부분에서 다양하게 추정되며 에이커당 $2에서 $25 사이입니다. 카운티의 한도 내에는 109,520에이커의 정부 토지가 있습니다.

터스컬루사 카운티.

출처: 북부 앨라배마 - Smith & De Land, Birmingham, Ala 1888의 역사 및 전기 - Veneta McKinney 필사본

인구: 백인, 15,216명의 유색인, 9,711명. 면적, 평방 마일, 1,390. 우드랜드, 모두. 자갈이 많은 언덕과 긴 잎 소나무, 675. 석탄은 965 평방 마일을 측정합니다.

에이커 - 면화(대략) 옥수수 33,773 귀리 38,638 밀 6,974 호밀 2,689 사탕수수 35 담배 20 고구마 919. 면화 베일의 대략적인 수, 12,000.

카운티 시트 - 증기선 항해의 선두인 Black Warrior River와 Alabama Great Southern Railroad에 위치한 Tuscaloosa 인구 2,500명.

카운티 시트 - Gazette, Times 및 Alabama University에서 출판된 신문 - 전자는 민주당원이고 후자는 교육입니다.

카운티의 우체국 - Binion's Creek, Clement's Depot, Coaling, Cottondale, Dudley, Fosters, Hagler, Hayes, Hybernia, Hickman's, Hull, Humphrey, Jena, Leled Lane, McConnell's, Marcumville, Moore& #39's Bridge, New Lexington, Northport, Odenheim, Olmsted 역, Oregonia, Reuben, Romulus, Samantha, Sipsey Turnpike, Skelton, Sylvan, Tannehill, Tuscaloosa, Tyner, Waldo, White Cloud.

터스컬루사 카운티는 1818년 2월 7일에 설립되었습니다.

원래의 북쪽 경계는 현재의 매리언 카운티와 윈스턴 카운티의 경계였습니다. 그곳을 흐르는 강인 Tuscaloosa에서 이름을 따왔습니다. 이름은 Choctaw 단어에서 tusca, 전사, loosa, black, 따라서 Black-warrior입니다. 카운티의 북쪽과 북동쪽 부분에는 주에서 가장 좋은 긴 잎이 있는 노란 소나무 숲이 있습니다. 포플러, 물푸레나무, 참나무, 히코리, 너도밤나무 및 기타 삼림 나무가 있으며 그 중 일부는 크기가 놀랍습니다. 석탄, 철광석 및 내화 점토는 카운티 전역에 풍부합니다.

Queen 및 Crescent 외에도 여러 철도가 계획 및 조사되었으며 대규모 군대가 현재 하나의 Tuscaloosa Northern을 건설하고 있습니다. 이 철도는 도시에서 9마일 떨어진 Warrior를 가로질러 북쪽으로 거대한 석탄 및 목재 벨트를 지나갈 것입니다. 도시의 북동쪽에 위치하며 Ada에서 Georgia Pacific과 연결되고 그곳에서 Great St. Louis & Memphis 시스템과 연결되어 대서부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Gulf & Chicago는 Florence에서 Mobile까지 조사되었으며 북부 지역이 통과하는 거친 나라를 고려할 때 현저하게 낮은 등급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Mobile & Tuscaloosa도 조사되었으며 Jackson을 통해 Natchez로 확장됩니다. 또한 Montgomery에서 Cahaba 및 Warrior 탄전을 거쳐 Tuscaloosa를 거쳐 Sheffield까지 건설될 또 다른 중요한 철도인 Great Northwestern이 있습니다.

약 200개의 직기를 소유한 Tuscaloosa Cotton Mills는 6년 전에 자본금 $40,000로 시작하여 직원들에게 $250,000 이상을 지급했습니다. L. P. Gander의 원사 공장은 약 3,000개의 스핀들을 가동하며 작년에 생산량을 두 배로 늘렸습니다. 이들은 강변에 위치하고 있으며 성공의 모델입니다. Cottondale Mills도 똑같이 성공했습니다. 이 외에도 4~5개의 대규모 벽돌 공장이 성공적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1886년 TUSCALOOSA 카운티의 물 공장

출처: Bulletin, Geological Survey of Alabama, Truman H. Aldrich, 1886 - Veneta McKinney 필사

다음은 활용되는 수력의 목록입니다. 이러한 권력의 대부분은 작지만 큰 집합체를 이루고 있으며 발전할 수 있는 권력의 미미한 부분에 불과합니다.


터스컬루사 카운티

클락 홀(Clark Hall) 주의 서부 중부에 위치하고 있으며 주 최대 대학인 앨라배마 대학교(University of Alabama)가 있는 Tuscaloosa 카운티는 가장 영향력 있는 보컬리스트 중 한 명인 "Queen of the Blues" Dinah Washington(1924-1963)의 발상지입니다. 20세기의 선수이자 내셔널 풋볼 리그의 스타인 피츠버그 스틸러스의 존 스톨워스입니다. 카운티는 또한 틀림없이 20세기의 가장 유명한 대학 미식축구 코치인 Paul "Bear" Bryant와 주의 첫 여성 앨라배마 주지사인 Lurleen Wallace의 고향이기도 합니다. Tuscaloosa시는 1826년부터 1845년까지 주도로 사용되었습니다. Tuscaloosa 카운티는 선출된 5인 위원회에 의해 관리되며 Coaling, Northport 및 Tuscaloosa의 통합 도시를 포함합니다.
  • 설립일: 1818년 2월 6일
  • 면적: 1,336평방마일
  • 인구: 202,471명(2016년 인구 조사 추정치)
  • 주요 수로: 블랙 워리어 강, 톰비그비 강
  • 주요 고속도로: 주간 고속도로 20/59, 미국 43, 미국 82, 미국 11
  • 카운티 시트: 터스컬루사
  • 가장 큰 도시: 터스컬루사
Tuscaloosa 카운티 법원 Tuscaloosa 카운티는 앨라배마에서 가장 오래된 카운티 중 하나입니다. 앨라배마 총회는 1818년 2월 6일에 크릭족과 촉토족이 양도한 땅에서 터스컬루사 카운티를 만들었습니다. 카운티 이름은 대부분 1540년 스페인 탐험가 에르난도 데 소토(Hernando de Soto)가 지휘한 군대에 의해 전투에서 사망한 미시시피 족의 추장 터스칼루사(Tuskaloosa)에서 유래한 것 같습니다. 카운티의 초기 정착민들은 버지니아, 캐롤라이나, 조지아에서 왔습니다. 초기 도시에는 Newton, Northport, Holt, Coaling 및 Tuscaloosa가 포함되었습니다. Tuscaloosa시는 1826년에 주 의사당으로 지정되었으며 1845년까지 그 역할을 수행하다가 정부 소재지가 더 중앙에 위치한 Montgomery로 옮겨졌습니다. Tuscaloosa가 주청사 역할을 하는 동안 1827년에 최초의 공립 대학 설립을 위한 헌장이 발행되었습니다. 1831년에는 52명의 학생이 등록한 University of Alabama가 공식적으로 문을 열었습니다. Lime Cola Bottling Plant Tuscaloosa는 1819년 Tuscaloosa 카운티의 카운티 소재지로 지정되었으며 1822년 카운티 소재지는 Tuscaloosa에서 불과 몇 마일 떨어진 Newton으로 이전되었습니다. 몇 년 지나지 않아 Newton은 Tuscaloosa에 편입되었으며 Tuscaloosa는 1826년에 다시 카운티 소재지가 되었습니다. 법원을 포함한 많은 원래 건물은 1840년대에 휩쓸었던 토네이도에 의해 파괴되었습니다. 현대식 벽돌 구조인 현재의 법원은 1964년에 지어졌으며 몇 차례의 개조와 증축을 거쳤습니다. 노스포트 다운타운 2016년 인구 조사 추산에 따르면 Tuscaloosa 카운티의 인구는 202,471명이었습니다. 전체 응답자 중 65.4%가 자신을 백인, 31.0%가 아프리카계 미국인, 3.3%가 히스패닉, 1.5%가 아시아인, 1.0%가 2인종 이상, 0.1%가 아메리카 원주민이라고 밝혔습니다. 카운티 소재 Tuscaloosa는 Tuscaloosa 카운티에서 가장 큰 도시로 추정 인구는 96,352명입니다. 카운티의 다른 중요한 인구 센터로는 Northport, Holt, Coker, Lake View, Brookwood 및 Coaling이 있습니다. 중간 가계 소득은 $48,022로 주 전체는 $44,758였으며 1인당 소득은 $23,896로 주 전체는 $24,736였습니다. Mercedes-Benz 생산 라인 농업은 19세기 내내 Tuscaloosa 카운티에서 지배적인 직업이었고 가장 중요한 농작물은 밀, 옥수수, 귀리였습니다. Tuscaloosa 카운티는 또한 Warrior Coal Field 꼭대기에 자리잡고 있으며 탄광은 카운티의 경제에도 중요했습니다. 카운티 북부의 광활한 숲은 19세기 초에서 중반까지 카운티에 목재 산업을 가져왔습니다. 20세기 초 수력 발전의 도입으로 산업 성장이 붐을 일으켰습니다. 오늘날 카운티의 경제는 특히 자동차 부품, 전자 제품, 플라스틱, 목재 제품, 식품 및 화학 제품이 제조 및 생산되는 Interstate 20/59 Industrial Corridor를 따라 다양하고 확장되고 있습니다. 의료 및 교육은 비농업 노동력의 약 30%를 차지하며 Tuscaloosa 카운티는 독일과 일본 기업으로부터 주요 투자를 유치했습니다.
  • 교육 서비스, 의료 및 사회 지원(30.5%)
  • 제조업(14.2%)
  • 소매업(10.7%)
  • 예술, 엔터테인먼트, 레크리에이션, 숙박 및 음식 서비스(8.8%)
  • 전문, 과학, 관리, 행정 및 폐기물 관리 서비스(7.5%)
  • 건설(6.4%)
  • 행정을 제외한 기타 서비스(4.9%)
  • 금융·보험·부동산·임대·리스(4.1%)
  • 운송 및 창고 및 유틸리티(4.0%)
  • 행정(3.6%)
  • 도매 무역(1.8%)
  • 농업, 임업, 어업, 수렵, 채취(1.7%)
  • 정보(1.7%)
Stillman College Tuscaloosa 카운티 학교 시스템에는 약 2,000명의 교사와 관리자가 있으며 30개의 초등 및 중등 학교에서 거의 16,000명의 학생에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Tuscaloosa 시립 학교는 20개 초등 및 중등 학교에 1,300명 이상의 교사와 행정가를 고용하고 있으며 9,700명 이상의 학생에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Tuscaloosa 시에는 3개의 고등 교육 기관이 있습니다. University of Alabama는 주의 주요 연구 대학이자 Alabama 최초의 공립 대학입니다. 카운티에는 역사적으로 흑인인 4년제 교양 대학인 스틸만 칼리지(Stillman College)와 학업 및 기술 학위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2년제 기관인 쉘턴 주립 커뮤니티 칼리지(Shelton State Community College)도 있습니다. Tuscaloosa 카운티 지도 앨라배마 중서부의 1,336평방마일을 차지하는 Tuscaloosa 카운티는 주에서 두 번째로 큰 카운티입니다. 카운티는 대서양 평야 지역의 컴벌랜드 고원과 이스트 걸프 해안 평원의 지형학적 부분에 걸쳐 있으며, 그 결과 북동쪽은 숲이 우거진 구릉지, 저지대는 남서쪽이 때때로 늪지대가 되는 다양한 지형이 나타납니다. 카운티는 북쪽으로 Fayette 및 Walker 카운티, 동쪽으로 Jefferson 및 Bibb 카운티, 남쪽으로 Hale 카운티, 남서쪽으로 Greene 카운티, 서쪽으로 Pickens 카운티와 접합니다. Tannehill의 역사적인 용광로 Tuscaloosa 카운티를 방문하는 방문객에게는 많은 레크리에이션 기회가 있습니다. Lurleen Wallace 주지사의 이름을 딴 Lake Lurleen 주립공원은 Tuscaloosa 시내에서 약 10분 거리에 있으며 캠핑과 하이킹을 위한 1,600에이커와 수영과 낚시를 위한 250에이커의 호수를 제공합니다. 터스컬루사에서 남쪽으로 15마일 떨어진 곳에는 앨라배마 자연사 박물관의 일부인 마운드빌 고고학 공원이 있으며 미시시피 정착지입니다. 320에이커의 공원에는 자연 산책로, 아메리카 원주민 마을 재건, 그리고 이 지역의 아메리카 원주민 문화와 관련된 유물과 문서를 보관하는 박물관이 있습니다. 남북 전쟁 이전의 Tannehill Iron Works 주변에 지어진 Tannehill Ironworks Historical State Park의 일부는 동부 Tuscaloosa 카운티의 숲이 우거진 언덕을 가로질러 펼쳐져 있지만, 공원의 대부분은 인근 Jefferson 카운티에 있습니다. 공원에는 남부 연합 기념비가 있으며 캠핑, 하이킹, 골프, 하이킹, 수영을 제공합니다. 공원의 특별 행사에는 남북 전쟁 전투의 연례 재연과 월간 무역일이 포함됩니다. Tuscaloosa 카운티의 기타 야외 레크리에이션 지역에는 Tuscaloosa 호수, Holt Lake 및 Nichol 호수가 있습니다. 또한 Tuscaloosa 카운티 공원 및 레크리에이션 당국은 총 1,700에이커에 달하는 31개의 소규모 공공 공원을 운영합니다. Basilosaurus cetoides Tuscaloosa 카운티에는 많은 박물관과 문화 센터가 있습니다. 앨라배마 대학교 캠퍼스의 스미스 홀에 위치한 앨라배마 자연사 박물관에는 화석, 암석 및 광물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Mildred Westervelt Warner 교통 박물관은 Tuscaloosa의 역사와 문화에서 교통이 담당한 역할을 기념합니다. Tuscaloosa의 Murphy-Collins House에 있는 Murphy 아프리카계 미국인 박물관은 Alabama에서 최초로 면허를 취득한 아프리카계 미국인 장의사인 William J. Murphy의 고향이며 Murphy 가족 기념품과 부유한 아프리카계 미국인의 생활 방식을 대표하는 기타 유물을 전시하고 있습니다. 세기의 전환기. Crimson Tide 축구와 여러 전국 선수권 대회의 100년 이상을 기념하는 University of Alabama 캠퍼스의 Paul W. Bryant 박물관에는 다른 축구 기념품과 함께 Bear Bryant의 사무실을 재현한 곳이 있습니다. 어린이 체험 박물관은 체험 전시, 프로그램 및 특별 이벤트를 통해 모든 연령대의 어린이에게 교육적 경험을 제공합니다.

Kentuck Arts Festival Tuscaloosa 카운티의 다른 장소와 행사로는 Northport의 Kentuck Art Center가 있습니다. 이 갤러리는 지역 예술가들의 월간 순환 전시를 선보이며 매년 Kentuck Arts Festival을 개최합니다. Vance에 있는 Mercedes-Benz 방문자 센터에서 방문객들은 공장을 견학하고 1886년부터 현재까지 Mercedes-Benz의 역사를 추적할 수 있습니다. Tuscaloosa 카운티에는 Jemison-Van de Graaff Mansion, Old Tavern, Historic Drish House 및 Tuscaloosa의 Battle-Friedman House, 캠퍼스의 Denny Chimes Tower 및 Gorgas House를 비롯한 많은 역사적인 건물이 있습니다. 앨라배마 대학교와 밀드레드 워너 하우스.

앨라배마주 터스컬루사 카운티의 유산. Clanton, Ala.: Heritage Publishing Consultants, 1999.


미국 앨라배마주 터스컬루사의 오래된 사진, 사진, 광고 및 엽서


미국 앨라배마주 터스컬루사

세례 요한 교회
800 Lurleen B Wallace Blvd. N, 터스컬루사, 앨라배마 35405
1911년 설립
출처: 구글 지도
사진


미국 앨라배마주 터스컬루사

스톨워스 호수, 앨라배마주 터스컬루사

"스톨워스 호수는 리버 힐 기슭에 위치한 레크리에이션 호수였습니다. 1918년에 지어진 이 호수에는 슬라이딩 보드, 스프링 보드, 다이빙 타워, 플로팅 뗏목, 보트 타기, 회전목마, ... Read 더.

엽서


앨라배마주 터스컬루사 카운티 역사

터스컬루사 앨라배마주에 있는 군이다. 2010년 인구조사에 따르면, 인구 194,656이었다. 터스컬루사 카운티는 만들어진 현재의 경계는 1820년까지 설정되지 않았지만 1816년의 체로키와 촉토 분할에서 1818년 2월 6일에. 좌석 가장 큰 도시는 1826년부터 1845년까지의 이전 주도인 Tuscaloosa입니다. 카운티는 다음과 같습니다. 명명 된 미시시피 문화의 최고 추장인 터스칼루사를 기리기 위해 이 지역의 촉토족의 조상으로 여겼습니다.

Tuscaloosa 카운티는 Tuscaloosa, AL 수도권 통계 지역에 포함됩니다. 카운티는 앨라배마 대학교의 본거지입니다.

어원 - Tuscaloosa 카운티 이름의 유래

카운티는 지역을 흐르는 검은 전사 강에 대한 Choctaw 인디언 단어에서 이름을 받았습니다.

인구통계:

터스컬루사 카운티 역사

앨라배마주 터스컬루사 카운티

Tuscaloosa 카운티는 1818년 2월 6일에 형성되었으며 현재 경계는 1820년까지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카운티는 애팔래치아 산기슭과 해안 평야에 있습니다. 카운티는 지역을 흐르는 검은 전사 강에 대한 Choctaw 인디언 단어에서 이름을 받았습니다. 카운티에는 크릭 인디언과 촉토 인디언이 모두 거주했습니다. 그것은 현재 1,336 평방 마일을 포함합니다.

카운티 소재지는 1819년에 Tuscaloosa 타운에 처음 설립되었으며 1822년에 Newton으로 옮겼으며 그 후 얼마 지나지 않아 Tuscaloosa로 돌아왔습니다. Tuscaloosa 타운은 1826-45년에 주도로 지정되었습니다. 주립 대학은 1827년 Tuscaloosa에 설립되었습니다. 다른 주목할만한 도시로는 Northport, Brookwood, Holt 및 Coaling이 있습니다.

1860년까지 주가 연방에서 탈퇴하기 직전에 카운티에는 총 12,971명의 백인, 84명의 "자유 유색인", 10,145명의 노예가 있었는데 후자는 총 인구의 43.7%를 차지했습니다.

전쟁은 흑인에 의한 카운티 밖으로의 이주를 포함하여 상당한 변화를 가져왔습니다. "By the 1870 census, the white population of Tuscaloosa County had decreased about 9% to 11,787, while the "colored" population decreased about 19% to 8,294." Some freedmen moved to nearby counties and larger cities for more opportunities and to join with other freedmen in communities less subject to white supervision

Following passage by Alabama of the 1901 constitution that disenfrachised most blacks, followed by the state legislature passing laws to impose Jim Crow, and problems of continued violence by lynchings, many African Americans left Alabama in two waves of the Great Migration. They went to Northern and Midwestern industrial cities. Their mass departure is reflected in lower rates of county population growth from 1910 to 1930, and from 1950 to 1970.

As a result of these changes and growth by the white population, "by 1960, 100 years later, the County was listed as having 77,719 whites, about six times more than 100 years earlier, while the 1960 total of 31,303 "Negroes" was about three times more than what the colored population had been 100 years before."They represented 28.7% of the population and were still disenfranchised. After passage of the federal Voting Rights Act of 1965, African Americans regained their ability to vote and participate in the political system. In 2015, one of the four elected County Commissioners is African American. Since the late 20th century, white conservatives in Alabama and other southern states have increasingly supported Republican Party candidates. African Americans have generally supported the Democratic Party, in a realignment of politics in the state since the period after Reconstruction.

In the 21st century, the principal agricultural products have included hay, corn, cotton, soybeans, wheat and snapdragons. Major companies in the county have included JVC, Mercedes-Benz US International, Uniroyal-Goodrich, and Phifer Inc

Geography: Land and Water

As reported by the Census Bureau, the county has a total area of 1,351 square miles (3,500 km 2 ), of which 1,322 square miles (3,420 km 2 ) is land and 30 square miles (78 km 2 ) (2.2%) is water.It is the second-largest county in Alabama by land area and third-largest by total area. It is located in the west central part of the state, in the region commonly known as West Alabama. The county straddles the boundary between the Appalachian Highlands and the Gulf Coastal Plain and consequently boasts a diverse geography.

The Black Warrior River system is the largest watershed wholly within Alabama's boundaries and emanates from three sources: Locust Fork, Mulberry Fork, and the Sipsey Fork. The Mulberry Fork River and its tributaries flow throughout Tuscaloosa County. Near the city of Tuscaloosa, the Black Warrior River flows across the "Fall Line," a site at the juncture of two geologically distinct continental landforms that in Alabama separate the elevated and hilly Cumberland Plateau from the flat East Gulf Coastal Plain. The Upper Tombigbee Watershed drains portions of the western half of Tuscaloosa County, and the Tombigbee River is considered vitally important in terms of ecological diversity. Although the river has a high level of aquatic biodiversity because it remained relatively free from major changes for a long period of time, many of the fish and mussel species are currently at-risk.

Neighboring Counties

Bordering counties are as follows:

  • Northeast: Walker County Jefferson County
  • Southeast: Bibb County
  • South: Hale County
  • Southwest: Greene County
  • West: Pickens County
  • Northwest: Fayette County

교육

The Tuscaloosa County School System serves students in the county who live outside the city limits of Tuscaloosa. The system has been in operation since 1871. The system is managed by a Board of Education, composed of 7 members elected by single-member districts by the voters of the county outside the limits of the city of Tuscaloosa. The Board appoints a superintendent to manage the day-to-day operations of the system. In school year 2012-13, almost 18,000 students were enrolled by the system. There are 19 elementary schools, 8 middle schools, 6 high schools. Children are also served at the Tuscaloosa Regional Detention Center and Sprayberry Regional Educational Center the latter provides services to gifted and special needs children.

The Tuscaloosa City School System serves students who live in the city of Tuscaloosa.

Post secondary education is provided by the University of Alabama and Stillman College, a historically black college founded in 1876. Both are located in the city of Tuscaloosa and both are four-year schools.


Tuscaloosa's One Place

Despite a thriving Mercedes economy, in 1998 the number of families living in poverty in Tuscaloosa was not declining. Concern for this issue prompted three volunteer task forces to examine this aspect of community life. Each task force was organized to focus on a particular set of concerns. The Challenge 21 Education Task Force explored issues related to improving pre-K readiness. The Junior League of Tuscaloosa examined ways to strengthen and focus their advocacy of young children. The United Way’s Task Force for Self-Sufficiency examined the impact of Welfare-to-Work on TANF recipients and their families.

Many problems were identified. For example, task force members learned that 30-35% of Tuscaloosa’s first graders in both the city and county schools were academically at risk when they began school, and many never overcame their developmental lag. Furthermore, despite the favorable job market, high schools in both school systems experienced a +20% dropout rate. After in-depth analysis of the problem, each task force concluded that if the community was serious about improving high school graduation rates and reducing the number of households living below poverty level, it had to muster additional resources for young children and their families.

Realizing the extraordinary cooperation and collaboration required in starting a Family Resource Center, the Junior League of Tuscaloosa, Challenge 21, and the United Way of West Alabama Welfare Reform Task Force agreed to merge their efforts and to focus on the eastern section of Tuscaloosa (Alberta City/Holt), a notably under-served area. In June 1999, the East Tuscaloosa Family Resource Center began serving families.

Initial funding was obtained through a variety of grants and local contributions. Initial funders included the City of Tuscaloosa, Junior League of Tuscaloosa, Venture grant with the United Way of West Alabama, Children’s Trust Fund, Alabama Civil Justice Foundation, Alabama Power Foundation, Bloom Foundation, and other smaller public and private contributions. Subsequent funders included the Tuscaloosa County Commission, contracts with the City and County School system and the Department of Human Resources.

During the last few years, the funding base has consistently grown to include both federal and state grants, local government support, contract services and private contributions. In 2002, the Center dropped the “East” from its name to more clearly reflect the work done throughout the community. In late 2005, the agency became Tuscaloosa’s One Place, a Family Resource Center thereby depicting the “one place” families can come to receive services. Through a dedicated effort between TOP staff and its community partners, the Family Resource Center has made a difference in the lives of local families. We are continuing to examine the needs of the community and work to find innovative ways to make a difference.


A look at Bryce Hospital, Alabama's historic insane asylum, then and now

Bryce Hospital, built in Tuscaloosa in the 1850s and opened in 1861 as the Alabama State Hospital for the Insane, is being stripped to its frame so it can be restored. In 2010, the University of Alabama bought the property and began a $40 million restoration of the original four-story main hospital building and four of the six original wings. It is part of a $121 million project that includes a new performing arts center on the property. According to University of Alabama planner Dan Wolfe, the old hospital buildings will be used as a university welcome center, a museum of mental health, a museum of the university's history, event space and classrooms for performing arts students.

(Contributed by Wil Elrick)

Bryce Hospital: Then & Now

Following are photos of Bryce Hospital as it looks in its current stripped state compared with how it has looked over 150 years. With the help of Bryce historian Steve Davis, we have identified photos as close to the comparison locations as possible.

This photo shows the exterior of Bryce's main building on a tour Friday, June 17, 2016. Click here to see more photos of the recently stripped interior of Bryce Hospital.

(Source: Alabama Department of Archives and History)

The exterior of Bryce with the staff on the lawn in the early 1900s.

(Source: Alabama Department of Archives and History)

The exterior of the east wing with patients on the lawn shown in the 1930s or 1940s.

Kelly Kazek | [email protected]

The exterior of the east wing of Bryce during a tour June 17, 2016.

Kelly Kazek | [email protected]

The layout for the Alabama State Hospital for the Insane was developed by psychiatrist Dr. Thomas Story Kirkbride who said the staggered wings allowed light into the patient wards. His designs were typically executed by the architect Samuel Sloan, as Bryce was. The center building was used for administration, staff facilities, storage, recreation rooms and living quarters for the superintendent.

Each wing to the east and west of the main building was three stories high and three wards (segments) long. The two outermost wings, one on the east and one on the west, have been demolished. The remaining four segments will be restored.

(Source: Alabama Department of Archives and History)

A photo of nurses at Bryce in the early 1900s.

(Contributed by Wil Elrick)

In the east wing, the interior was stripped all the way to the exterior walls. The University of Alabama will add a steel support structure so it can place walls where needed. This photo shows Ward 1 of the east wing, looking up from the basement to the first floor.

Carol Highsmith/Library of Congress

A photo taken in 2010 of Ward 5 in the east wing, which would have been on the second floor, middle section of the three-story, three-section east portion of the building. It was still in use at the time, although the last of the patients would be moved to a new facility in 2014. This photo was taken by Carol Highsmith for the Library of Congress.


Slave tunnels under mansion in Tuscaloosa, Alabama? 사실이야?

The information and illustrations below are excerpts from a book written in 1887 as a prospectus for future investors in Tuscaloosa and reveals much about Tuscaloosa’s /Tuskaloosa’s early history.

Did you know that Choctaws once claimed the Tuscaloosa area?

Tuskaloosa means ” Black Warrior,” from the two Choctaw words Tusca, ” warrior,” and Lusa, “black.” The town took its name from the beautiful river on whose banks it is located, for the aboriginal name of the river we now call Black Warrior was Tuscaloosa. The Creeks called the river Petka Hatche, which means “River of Canes.”

The region about the Black Warrior, where Tuskaloosa now stands, was in time long past claimed by the Choctaws. When De Soto crossed the Black Warrior on his memorable expedition in the year 1541, the Choctaws doubtless held all the region around Tuskaloosa. But as the Creeks and Choctaws were perpetually at war, and the Creeks were the more warlike and aggressive of the two tribes, the Choctaws were gradually pushed further towards the West, and the country about the Tuskaloosa River became a neutral, or, rather, debatable ground between the two tribes.

Did you know there is an actual documented case of cannibalism in colonial Virginia recorded by one who participated in it? Read about it in the Historical novel Faith and Courage.

In 1809 a Creek chief, Preechee Emathla, built a village below the falls of the river. The site of this old Indian village was west of Newtown, on lands which are now the property of J. M. Van Hoose, Esq. This town was destroyed by a band of Chickasaws, under the command of Col. John McKee, in the year 1813.

In 1816 Emanuel York and John Bartow, two white men from Tennessee, settled on the plain where now stands the city of Tuskaloosa and raised a crop of corn. In 1818 the population consisted of 600 souls. The next year the town was laid out by the general government, lots were sold and the town increased rapidly in population.

Tuscaloosa chosen as the seat of government

In 1835 Tuskaloosa was chosen by the State Legislature as the seat of government. The first session was opened in November, 1836, in Bell’s Tavern, now the Washington Hotel. A site for the capitol was selected, and work on it commenced in 1827. In the same year the State Bank was located and its erection commenced. The building is now occupied by J. H. Fitts, Esq., as a residence.

To provide for the temporary accommodation of the State government a two-story frame building was built, in which the sessions of 1827 and 1828 were held. In 1829 the Legislature for the first time occupied its new house, and continued to meet there until the removal of the capital to Montgomery, in 1845. Tuskaloosa had been the capital of the State just twenty years.

University of Alabama located at Tuscaloosa in 1821

The State University, whose first endowment consisted of 14 sections of land, reserved for that purpose in the Act of Congress admitting Alabama as a State, was chartered and located at Tuskaloosa in 1821, but not opened until 1831. The University grew and flourished from the first.

After it had been made the capitol of the State, the young city grew rapidly. Many of the owners of the rich plantations on the bottoms of the Warrior and Tombigbee rivers, and in the famous “Black Belt,” made Tuskaloosa their home. The erection of handsome private residences distinguished this period. The present residence of Hon. H. M. Somerville, shown in one of the illustrations, was erected in 1830 by Capt. Deering. It served on several occasions as the gubernatorial mansion.

Trade increased rapidly in Tuscaloosa

The trade of the city increased rapidly with the increase of population in the surrounding country, and in 1845, when the capital was removed to Montgomery, Tuskaloosa was the commercial center of West Alabama. Not a little, perhaps the most, of this progress was due to the Warrior River, before the days of railroads one of the most important waterways of the State. In 1835 the first bridge spanned the river at the point where the present elegant structure stands.

The removal of the capital was a sore blow to the city. Many families which had made it their home followed the State government to its new seat but Tuskaloosa’s spirit could, at that time, not be broken. Immediately afterwards, in 1846, a stock company was organized and a cotton mill constructed and operated till the war. A foundry and machine shop was built in 1848 by Leach & Avery. Plows, and other agricultural implements, which soon acquired a wide-spread reputation, were the principal goods manufactured, but many other pieces of machinery, and during the war even several canons, left the establishment.

Hat factory provided gray hats for Confederate soldiers

During that time a hat manufactory was run in connection with the establishment, and many thousands gray hats left Tuskaloosa to cover the heads of Confederate soldiers. In 1858 the watchman of the foundry was murdered and the establishment set on fire to conceal the crime. It was at once rebuilt, only to be again reduced to ashes by Federal soldiers, under Croxton, in 1865.

A paper mill, now used as a warp and thread mill, was erected about the same time and successfully operated until the end of the war.

Phoenix-like, the foundry rose from the ashes for the second time, under the name of S. J. Leach & Sons, Mr. Avery having in the meantime died. But, in 1879, it was transformed into a cotton factory, under the name of Tuskaloosa Cotton Mills, owned by a stock company, of which J. H. Fitts, Esq., is president. The mills have been making money and constantly enlarging their capacity, even during the dullest times, and last year declared a dividend of 20 per cent. They employ now 150 hands, run 170 looms, and produce 54,000 yards of cotton plaids a week. Their capital stock is $40,000.

The illustration below is of the residences of Col. A. C. Hargrove, erected in 1856 by Robt. Jemison, Esq., one of the most enterprising, energetic and patriotic citizens of which Tuskaloosa ever boasted.

The mansion has a very interesting history about slave tunnels as seen by the following three videos made by Matt McCoy of WVUA in Tuscaloosa.